커피에반하다, 썸머 베스트 메뉴 3종 한정 출시

식품 / 김준수 / 2021-06-17 17:19:11
▲커피에반하다의 썸머 베스트 메뉴 3종 (사진=커피에반하다 제공)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썸머 베스트 메뉴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커피에반하다는 초당옥수수와 더불어 자색고구마, 딸기 등을 음료에 담아냈다.

초당옥수수라떼는 여름을 대표하는 디저트 식재료인 초당 옥수수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를 부어 넣어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자색비빙스무디는 시원한 스무디 위에 달콤한 자색 고구마를 통째로 넣고 통팥과 코코넛 후레이크까지 더했다. 컵 빙수 형태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요거트는 새콤한 요거트에 달콤한 딸기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MZ세대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려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 Medication)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어 커피에반하다는 이에 맞춰 썸머 베스트 메뉴 3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내놓은 썸머 베스트 메뉴 3종은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에반하다의 썸머 베스트 메뉴 3종은 커피에반하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글로벌 백신 강국으로 도약…백신기업 협의체 출범
의료기기 제조ㆍ수입업자 판매업 신고 면제…바이오헬스 신산업 분야 규제혁신 추진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용인 제2공장 라인투어 진행…“글로벌 수준의 전문화된 생산시설 갖춰”
진양곤 회장, 에이치엘비 지분 10만주 추가 취득
리제네론 항체 칵테일, 코로나19 환자에 긍정적 효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