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오픈

레저ㆍ스포츠 / 고동현 / 2020-06-28 14:28:41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사진=상하공원 제공)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지난 27일 청정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고 28일 밝혔다.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컨셉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독특한 컨셉의 유아풀과 50M의 대형풀을 가지고 있다.

달팽이 모형의 차별화된 유아풀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서서히 낮아지는 구조로 차별화했으며, 미끄럼틀 등 부대시설 보유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형풀은 50m*24m의 넓은 규격의 수영장으로 국제규격에 맞게 설계돼 인근 지역의 학생들이 주중 시간을 활용해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 상하농원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그리고 고창 로컬 과일로 준비된 음료와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스낵바 공간도 준비돼 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자연환경의 질서를 지키고 대지를 거스르지 않도록 건축했다. 천장을 활용한 자연광 시스템을 적용하고 태양열 조명을 사용해 전기사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으며 F&B파트에서는 생 분해되는 플라스틱 프리 용품을 사용했다.

또한 1일 2회 정기적인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외부 바이러스로 인한 발열을 1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안전요원은 POST 순환 근무로 운영해 안전성을 갖췄으며 유아 풀 전용 안전 요원이 상시 대기하고 유아 풀 바로 옆 비치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돼 있어 보호자가 아이들을 직접 보호 및 관찰할 수 있다.

이번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개관과 더불어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수영장 입장권,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디너, 갯벌체험, 농작물 수확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워킹머신, 칼로리 표시 정확성 실제 운동량과 달라"
안다르, 4분기 영업익 31억…전분기 比 172%↑
전동킥보드, 내구성‧배터리 안전성 적합…완충 상태 주행거리 최대 2배 차이
집콕 늘자 홈트레이닝 쑥…2년 새 안전사고도 38% ↑
헬스장ㆍ골프연습장에도 ‘가격 표시제’ 도입…가격 공개 의무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