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청주율량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기타 / 고동현 기자 / 2022-05-13 11:28:50
▲ 바디프랜드 청주율량 전시장 (사진= 바디프랜드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바디프랜드가 기존 청주상당 직영점을 확장 이전해 청주율량 전시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EA), 고급 무릎담요 중 선택해서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다면 선착순으로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세트를 현장에서 받는다. 특히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마사지 전용 프리미엄 마사지웨어를 선착순으로 차등 지급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시 월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 렌탈시 12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마련됐다.

W정수기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 할인해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 3000원이 할인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품격있는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확장 이전을 진행했다”라며,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만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체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헬스장‧PT 계약 및 이용 연기 관련 소비자피해 증가…3년간 8218건
韓 응답자 87% “흡연 등 공중보건 결정, 과학적 사실에 기반해야”
KT&G, ‘에쎄 이츠 딥브라운’ 출시
국일제지, 글로벌 담배 제조사 공급자 자격심사 획득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한국의 최고경영대상’ 수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