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야당정형외과의원,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관절‧척추 부문 수상

병원뉴스 / 김준수 기자 / 2022-05-20 11:42:30
▲ ‘2022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관절/척추 부문을 수상한 운정야당정형외과의원 의료진 (사진=운정야당정형외과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2022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운정야당정형외과의원이 관절/척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운정야당정형외과의원은 척추관절 전문병원 출신의 정형외과 전문의 김희동 대표원장을 포함해 3인의 정형외과 및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환자들의 대기시간을 단축시키고 보다 전문적이고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도수·운동 치료센터 확장을 통해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치료를 가능하게 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비수술 신경치료 영상장치 C-arm부터 초음파 기기, 체외충격파, 견인장치, 자기장치료기, 수치료기 등 각종 의료장비 역시 구축했다. 또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환자들이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까지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다.

김희동 대표원장은 “척추, 관절에 생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질환 및 이상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에 온 힘을 다하고 있으며, 기존 의료 지식과 익숙한 치료 방식에만 안주하지 않고 학계의 최신 지견과 업데이트 된 진단·치료법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가져 더 나은 진료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지역 주민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편안하고 친근한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언제, 어느 때 방문하여도 친절하고 정성 어린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더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튼튼한방병원, 동탄시티병원과 농구 친선경기 가져
우가주치과, 우리가족치과의원으로 병원명 변경
일점영안과 개원
블리비의원 부산 경성대점, ‘써마지 FLX’ 도입
메이성형외과의원, SK텔레콤 노동조합 부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