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리뉴얼 출시

화장품 / 고동현 기자 / 2022-05-19 13:32:08
수정화장 없이도 하루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
2020년 출시 후 누적판매 10만개 돌파
▲ 마그네틱 피팅 쿠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웰본, 헤어전문 브랜드 ‘청담스타일’ 전속모델로 장민호 선정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인수 승인…“경쟁제한 우려 적어”
식약처, 국제화장품규제조화협의체 연례회의 개최…국제기준 논의
모다모다 샴푸 원료 위해평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
LG생활건강, 새치 커버 탈모 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출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