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진 굿샘 정형외과, 개원 5주년 기념식 개최

병원뉴스 / 고동현 기자 / 2022-05-20 14:27:35
▲ 박경진 굿샘 정형외과가 개원 5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가진 가운데 박경진 대표원장과 관계자들이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박경진 굿샘 정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청주 박경진 굿샘 정형외과가 개원 5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에서는 5주년기념 영상, 박경진 대표원장 개원사, 개원 5주년기념 케이크 커팅식, 굿샘 라운지 수상자 표창, 우수사원 표창, 장기근속자 포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5년을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에서 박경진 대표원장은 “충북대학교 병원에서 정형외과 교수로 15년간 근무 후 개원 이래로 어느덧 5년의 시간이 지났다”며 “개원의 과정 및 코로나라는 어려움도 직원들이 힘을 합해서 각자의 많은 희생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10년 20년 30년 후를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능하면 가까운 미래에 정형외과 전문병원으로 업그레이드해 환자들에게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올해에는 5층에 물리치료실을 확장하고 2층에는 진료실과 블락치료실을 증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경진 굿샘 정형외과는 매년 장학기금 후원 및 기부활동을 선행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으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튼튼한방병원, 동탄시티병원과 농구 친선경기 가져
우가주치과, 우리가족치과의원으로 병원명 변경
일점영안과 개원
블리비의원 부산 경성대점, ‘써마지 FLX’ 도입
메이성형외과의원, SK텔레콤 노동조합 부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