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쎄여성의원,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병원뉴스 / 고동현 기자 / 2022-05-19 15:00:49
▲ 이혜경 원장 (사진=루쎄여성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2022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루쎄여성의원이 바디색소침착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부에 나타나는 색소침착의 경우 보통 얼굴 문제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치료가 필요할 정도의 심각한 색소침착은 몸에 생기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으로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등 평소에는 가려지는 부위의 피부에 발생하게 되는데,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팔다리를 모두 가리는 옷차림을 해야 할 정도로 심한 외모 콤플렉스를 겪기 쉽다.

이에 루쎄여성의원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치료를 통해 바디의 색소침착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여성중심의 원스톱 진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여성들이 마음 놓고 편안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의료진은 물론 직원들까지 여성으로 구성된 여성 전담 시스템 등 여성중심의 편안한 의료서비스를 단계별로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루쎄여성의원 이혜경 대표원장은 “대부분의 경우 색소침착 부위를 드러내기가 부담스럽거나 치료하는 곳을 찾지 못해 방치해 버리는 경우가 많다. 과거와 달리 치료법의 다양화와 오랜 노하우로 피부 본연의 색을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들이 쉽게 치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안한 진료 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명용 신임 단국대병원장 취임
사랑의병원, 종합병원으로 승격
블루비뇨기과 판교점,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고객만족도 부문 수상
대구 톡스앤필의원, 나의계절의원으로 병원명 변경‧리뉴얼
생생병원, 수혈 적정성 평가서 1등급 획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