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산구서 직영점 오픈 6주년 이벤트 진행

생활용품 / 김준수 기자 / 2022-04-29 16:28:32
▲ 바디프랜드 부산구서 직영점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바디프랜드 부산구서 직영점이 오픈 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5월8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개)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시 모델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더파라오’와 스테디셀러 ‘더팬텀’ 등 ‘더’시리즈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은 미니웜벨트(온열벨트), 핑거필로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마련된 사은품 중 3가지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혜택도 마련됐다. 렌탈의 경우 1회차 렌탈료 면제, 구매인 경우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지급한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또다른 헬스케어 제품인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을 단독으로 렌탈 또는 구매만 해도 침대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하며 ‘라클라우드’ 제품을 기존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웨이, ‘주방후드 케어서비스’ 출시
미 FDA, 애보트 분유 제품과 유아 사망의 연관성 조사 돌입
에센루, '녹물 발생 우려' 하베브릭스 영·유아 치아발육기 리콜
핸디형 스팀다리미, 안전성 모두 적합…"에너지소비량, 제품별 최고 2배 차이"
코웨이, 환경부 지정 ‘먹는물 수질검사기관’ 적합 판정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