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개원을 위한’ 인사랑컨설팅 개원 세미나 개최

행사 / 김준수 기자 / 2022-02-07 16:09:23
▲ 인사랑컨설팅이 개원을 준비하는 예비 개원의와 이제 막 개원 후 의료경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한의사를 대상으로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인사랑컨설팅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인사랑컨설팅은 개원을 준비하는 예비 개원의와 이제 막 개원 후 의료경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한의사를 대상으로 오는 13일 강남 BNK 디지털타워에서 개원 세미나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초보 개원의에게 필요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1강 ‘직원관리 프로세스 정립’, 2강 ‘프로그램 기획’, 3강 ‘비급여 프로그램 적용하기’, 4강 ‘치료 동의율 높이는 매출 관리’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인사랑컨설팅 서은경 대표는 “개원 초기에 궁금해 하는 홍보 방법부터 개원 후 당장 환자를 맞이하는 진료 방법까지 실제 한의원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사랑컨설팅은 △직원 관리 및 교육 △홍보 마케팅 △진료 프로그램 기획 △병원 경영 △개원 컨설팅 등 병원에 맞춘 메디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경영 자문 기업이다.

오는 2월 13일 세미나는 현재 조기마감 돼 추가 신청자를 위한 후속 세미나가 3월에 준비된다. 관련 문의는 한메디와 올치 프라자 각 홈페이지 세미나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원의를 위한 컨설팅…인사랑컨설팅, 개원 세미나 개최
MK그룹, 메디컬투데이‧수클리닉네트워크‧아임닥터 우수직원 시상
인사랑컨설팅, 위드 코로나 대응 의료경영 세미나 진행
"병원 인테리어 환자ㆍ의료진 동선부터 파악해야"
"해외금융상품…좀 더 쉽게 접근 가능하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