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지난 4월 27일 제이시스메디칼이 주최한 웨비나에서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 원장(피부과전문의)이 한국과 일본 피부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포텐자에 대한 강의와 임상경험에 대해서 발표하는 강연자로 초빙 받았다.
포텐자는 고주파 레이저로 진피층에 마이크로 니들을 삽입해 피부 표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순간적인 고주파 에너지를 발생시켜 치료하는 원리이다. 여드름 흉터, 모공, 잔주름, 탄력까지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이 가능하다.
약 1시간에 걸친 이번 포텐자 웨비나에서 이지민 원장은 그동안의 많은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텐자 팁의 활용 방법과, 효과적인 시술 방법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다. 또한 강연 이후 실시간 Q&A를 진행함으로써 의료진들이 평소에 포텐자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원장은 “포텐자 키닥터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포텐자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세미나, 학술 세미나, 웨비나 등을 꾸준히 진행해 여러 의료진들과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 안티에이징 시술부터 여드름 흉터, 손발톱무좀, 비립종 등의 피부 질환까지 더욱 전문적이고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