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크후즈후 홍경국 원장, 'Ellansé Medical Advisory Board 2022' 참석

병원ㆍ약국 / 고동현 기자 / 2022-01-21 16:12:11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클리니크후즈후 홍경국 대표원장이 ‘엘란쎄 MAB Member Meeting’에 참석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하여 ‘2022 IMCAS 파리’가 취소되어 ‘엘란쎄 MAB Member Meeting’이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엘란쎄 MAB Member Meeting’은 매년 파리에서 열리며 그해 엘란쎄 시술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 중요한 모임이다. 홍경국 원장은 2014년부터 매년 MAB 미팅에 참석하고 있다.

엘란쎄는 자연스러운 콜라겐 볼륨을 만들어내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 피부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는 시술이다. 체내에서 완전히 흡수되는 PCL(Poly Caprolactone)이 주성분으로 고민 부위에 시술하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고, 주름은 매끄럽게 채워져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홍 원장은 " 올해도 변함없이 ‘엘란쎄 MAB Member Meeting’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타국의 의사들과 엘란쎄의 다양한 활용법을 심도 있게 나누며 앞으로도 안전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환자 진료 도움되는 ‘초음파’…학회 강의 통해 충분히 실력 쌓아야
800병상 규모 시흥배곧서울대병원, 내년 상반기 착공…2027년 개원 목표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경기북부지역 노동단체와 ‘건강검진 협약’ 체결
서울대병원, 재외국민 비대면 의료서비스 개시
체형 등 치료하는 '깔창치료'…압력 측정기 등 검사 공간 확보해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