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타 라이트씬 어깨밴드 출시

유통 / 고동현 기자 / 2022-04-20 17:00:35
▲ 리카타 라이트씬 어깨밴드 (사진=리카타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골프용품 브랜드 리카타가 바른 자세와 건강한 체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자세 교정 어깨 밴드 ‘리카타 라이트씬’을 출시했다.

리카타 라이트씬 어깨밴드는 거북목으로 고생하는 현대인들과 구부정한 자세로 허리와 어깨에 통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신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무봉제 심리스 원단을 사용해 수건 한 장의 무게(통상 140~150g)보다 가벼운 초경량 제품(91g)이다. 심리스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탄력성과 신축성도 자랑한다. 또한 벨크로를 더해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착용 시 답답함이 없어 4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착용 후 옷을 입거나 옷을 입고 착용할 시 편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카타는 올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영역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리카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그 첫 번째로 리카타 라이트씬 어깨밴드를 출시했으며, 리카타 라이트씬 어깨밴드는 등·허리의 곡선을 유지하면서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바디라인 교정 및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리카타 라이트씬’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닌 일반 제품으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편의점 즉석조리식품, ‘100g 당’ 단위가격 표시 안 해”
‘허위‧과장정보 제공 가맹본사, 공정위 처분 시 손해배상 의무화’ 추진
천재지변‧감염병으로 경영 악화한 대리점 폐업…"계약 중도해지 사유"
아이쿱X자연드림, 'NO 플라스틱' 약속 챌린지 진행
“빈 상자 발송하고 후기 작성”…공정위, 허위 구매 후기광고 사업자 제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