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리프팅, 효과 높이려면 정품 장비·팁 사용 확인 필수

뷰티 / 고동현 기자 / 2021-12-09 17:39:38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피부 탄력의 저하와 주름은 노화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 탄력의 저하와 주름이 부각되기도 한다.

이 같은 상황과 같이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가 탄력 떨어져 고민이 된다면 울쎄라 등 시술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안이 될 수 있다.

울쎄라는 리프팅 장비 중 하나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활용하는 HIFU 리프팅에 속하는데,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로 열을 발생시켜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져 바디리프팅, 즉 전신에 울쎄라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울쎄라 리프팅은 세분화된 팁을 통해 피부 속 근막층 콜라겐 재생 유도에 최적화된 열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도 기대할 수 있다.
 

▲ 김시완 원장 (사진=미다의원 제공)

또한 초음파 영상 장치인 ‘딥씨(Deepsee)’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부 속을 확인할 수 있어 안정된 시술이 가능하고, 1회 시술시 1년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표면에 손상이 없어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특징을 지닌다.

미다의원 김시완 원장은 “울쎄라 리프팅의 높은 효과를 얻으려면 무엇보다 정품 장비와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무엇보다 바디 울쎄라의 경우 얼굴에 시술하는 것보다 면적이 넓으므로 의료진의 높은 숙련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술시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찾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눈밑 지방 재배치와 하안검 수술의 차이
탈모, 약과 관리로 늦추고 모발이식으로 해결
중년 눈 성형, 상안검과 하안검 개인별 차이 고려해 계획해야
이중턱 지방흡입, 고려해야 할 점은?
쌍꺼풀 수술‧눈매교정, 얼굴 밸런스 고려해 눈 성형 진행해야

SNS